4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식물성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미국 최대 세일 기간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의 제품을 2병 이상 구매 시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더불어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 하고 있어 더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품질보장제는 4주간 비타민을 섭취하고 몸의 변화가 없으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매년 진행되고 잇는 네이처스플러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 GS SHOP,쿠팡 등 온라인몰을 비롯 약국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구입 후 4주 이내에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스플러스 판매 약국 및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대표 제품인 '소스오브라이프'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고 비타민 섭취 시 속쓰림 등의 부작용이 없어 위가 민감한 분들도 섭취가 가능하며, 비타민 특유의 냄새 등으로 인해 불편감을 호소하는 분들도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어린이비타민 분야에서 수상횟수 1위(2002-2017 Vity Awards 중14회)에 빛나는 유아영양제로, 한국 아이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꾸준히 맛을 개발해온 결과 국내에서도 맛있는 유아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린이종합비타민, 칼슘, 아연, 비타민D등 다양한 추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에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리 아이가 거부감 없이 비타민을 잘 먹을지, 수많은 비타민 중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