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21일 ‘You & Me’로 컴백…파국으로 치닫는 감정의 소용돌이

입력 2017-11-21 14:35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새 앨범 ‘You & Me’로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1일 오후 6시 KARD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KARD의 새 앨범 ‘You & Me’는 타이틀곡 ‘You In Me’를 포함한 6개 트랙과 3개의 스페셜 트랙으로 구성. 총 9곡이 수록되어 앨범을 꽉 채웠다.

타이틀곡 ‘You In Me’는 트로피칼 하우스 스타일의 펀치감있는 드럼, Break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선율 등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사운드로 무장한 KARD의 신곡이다.

더불어 ‘You In Me’속 여성멤버 전소민, 전지우의 차가운 보컬색과 남성멤버 비엠과 제이셉의 격정적인 랩의 조화는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절정, 잘못된 사랑 표현 등으로 인한 비극적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를 내포해 더욱 깊고 짙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더욱 유니크하고 강렬해진 ‘You In Me’의 안무는 비극적 사랑의 결말에 대한 괴로움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컴백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타이틀 곡 외에도 새 앨범 ‘You & Me’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INTO YOU’, 남녀 유닛 버전 2개와 KARD 버전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선보인 ‘Trust Me’, 사랑을 할 때 밀당을 하면서 느끼게 되는 불안함과 간절함을 이야기한 ‘Push & Pull’, 연인간의 싸움과 집착, 불신 등을 노래한 ‘지니까’를 수록.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담아내 재미를 더했다.

한편, KARD는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를 발표. 첫 무대는 당일 오후8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쇼케이스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