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빅톤이 7인 7색 매력이 느껴지는 ‘나를 기억해’의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빅톤은 지난 16일 오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의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빅톤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입고 컴백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빅톤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7인 7색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진지한 표정과 완벽한 호흡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를 기억해’는 떠나가는 연인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멤버 한세가 랩메이킹에, 승우와 찬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올해로 데뷔 1주년을 맞은 빅톤은 지금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 9일에는 미니 4집 <From. VICTON>을 발매, 이전의 청량한 매력과는 또 다른 남성미를 뽐내며 다시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섰다.
한편 미니 4집으로 컴백한 빅톤은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