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의 쾌적함과 도시의 편리함을 한번에...타운하우스 ‘샐빛마을’ 분양

입력 2017-11-16 13:33


서해종합건설이 김포시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에서 10분 이내 거리인 수안산성 자락에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을 분양해 아파트 거주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샐빛마을은 총 61가구로, 전용 110.30~127.35㎡형으로 방 3개와 욕실 2개로 이루어졌다. 모든 가구가 단독주택 2층 규모로 개인 정원을 갖췄다.

먼저 김포 샐빛마을은 우수한 교통이 눈길을 끈다.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친수형 커낼시티(Canal City) 바로 위에 위치하며, 김포도시철도(개통예정)가 10분 이내 거리에 있다.

수도권 지하철 5, 9호선을 연계해 여의도(25분), 공항, 인천으로 가기 편리하다. 김포 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목동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다. 대곶IC(5분 거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에 서울은 물론, 일산, 김포, 파주 지역에서도 인기가 좋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와 가까워 이마트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조류생태공원·한강시네폴리스·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김포뉴고려병원·김포우리병원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급부상하고 있는 한강신도시에 따른 프리미엄 기대 또한 가져볼만 하다.

여기에 특성화초교인 수남초교(스쿨버스 운행)와 대곶 초중교, 김포 한가람초중교 등, 김포외고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 부분도 걱정이 없다. 이 단지는 수안산 기슭에 있어 자연속 도시생활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