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파트너스의 송병준대표는 한국경제TV ‘트레이딩넘버원’ 멘토로 출격하여 개인투자자들인 멘티들의 우승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증시와 국내증시는 “강세장”을 만들며 상승세가 쉽게 꺽이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간 상승하고 있는 국내증시 및 해외증시는 최근 들어서는 탄력이 둔화되고 있는데 각국의 금리 정책의 변화방향과 국제 정세의 불안감이 시장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국내증시의 경우 각 기업의 주가흐름이 차별적 흐름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도주를 위주로 차별화된 시장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소외감을 느끼게 합니다. 실제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최근 이런 증시 상승 축제에 남몰래 눈물을 삼키고 있을 것입니다.
최근 들어서 코스닥이 힘을 내고 있지만 외국인, 기관 자금이 집중되었던 ‘초대형주’ 위주로 상승한 부분이 이런 개인투자자들의 눈물을 만드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결국 주식이란 주도세력이 많은 종목일수록 시세가 편향되는 성향을 감안하면 현재의 시세 흐름은 충분히 감안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투자환경에서 우리는 최적의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시장의 변화가 “變化無雙” 현재의 상황에서 어느 한쪽의 주도에 의해서 움직이는 투자 상품이 아닌 시장에 자율에 따라 변동성이 유발 될 수 있는 ‘해외선물’ 투자가 최근 핵심투자처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도 이제 해외선물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되었고 심지어 해외선물 가상화폐 거래는 양방향(롱, 숏) 모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 증시의 변동성이 임박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세계 증시에 투자를 할 수 있는 ‘해외선물’ 투자적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증시 변동성에 대비 할 수 있는 ‘美 S&P500 , NASDAQ100’, 세계 에너지의 핵심 ‘Crude Oil’, 전 세계 공통 안전자산 ‘GOLD’, 국제 통화의 핵심 ‘US Dollar , Japanese Yen , Euro’ 등의 있는데 처음에는 어렵지만 이 상품들 간에 상관관계가 있기 때문에 적응만 된다면 아주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시장의 중심에 서 있다는 것은 시장의 흐름을 가장 먼저 읽고 대응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에 발 빠른 투자를 할 수 있는 ‘해외선물’에 대하여 이번 한국경제TV ‘트레이딩넘버원’을 통해서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은 해외선물 서바이벌 투자대회로 국내 최정상 8개의 멘토팀에게 온오프라인 교육, 실시간 트레이딩 가이드를 받고 투자대회를 참가하게 됩니다.
대회 참가자격은 일반인 누구나 가능하고 무료입니다.
대회기간은 11월6일부터 12월30일까지 진해외는 가운데 대회기간내 상시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입상혜택은 1년 매매수수료 무료이며 1억원 법인계좌운영 권한이 주어집니다.
관련 문의는 트레이딩 넘버원 홈페이지(http://futures.wowtv.co.kr/)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