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빠른 사업진행으로 조합원들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주면서 지역주택조합사업의 본보기가 된 동창원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 모집을 마감하고 일반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총 515세대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235세대가 일반분양되는 이 아파트는 창원동읍지역주택조합이 사업주체, ㈜서희건설이 시공한다.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담당해 신뢰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동읍우회도로(국도 25호선)로 창원도심까지 10분대라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확 뚫린 도로로 인해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창원 중심생활과 진영시장을 차량 10분대에 누릴 수 있다. 또한 KTX창원중앙역이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남해고속도로(동창원IC), 국도 14호선으로 김해, 부산 등 지역 외로의 이동도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에 창덕중을 비롯해 창원 제1학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창원국가산업단지ㆍ창원일반산업단지ㆍ본산공단 등 직장이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가 기대되고 있다.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 바로 앞 정병산 푸른 조망이 뛰어나며, 정병산 등산로를 이용해 건강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주남호와 단감테마파크, 구룡산, 동읍공설운동장 등이 인접해 있다. 특히 주남저수지에서 명칭을 변경한 주남호는 생태공원으로 단계별 조성계획을 가지고 있어 지역민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관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덕산조차장 개발, 창원신방지구, 제동리 도시개발사업지구 등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개발비전(예정)과 2017년 12월 개통예정인 부산외곽순환도로(동읍-부산 일광신도시)와 2020년 개통 예정인 동읍-북면간도로 등 각종 개발계획과 도로망 개통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뛰어난 입지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동창원 최고 높이인 28층 스카이라인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이며, 시원한 개방감과 세대 간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넓은 동간거리, 지진 및 재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내진설계 1등급 아파트로 안전하게 시공된다. 또한 지상공원화 아파트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친환경적인 단지로 설계된다.
삶을 수준을 높여주는 단지 내 커뮤니티도 소비자의 이목을 끈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북카페, 스터디룸, 보육시설, 키즈랜드 등 레저와 문화, 휴식이 공존하는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 2대 무상제공의 혜택도 주어진다.
시공을 맡은 서희건설은 부산, 김해(장유, 율하, 삼계), 울산, 포항 등 전국적으로 다수의 지역주택조합을 성공한 대표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시공력을 자랑한다. 또한 2017년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32위,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 8위, 한국건축문화대상·LH우수시공사 선정 등 대한민국 1군 건설명가로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전국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5(상남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1월 중으로 주택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