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손들이 선택한 스탁론 브랜드 - 와우스탁론

입력 2017-11-13 09:30


최근 1억 이상 주식에 투자하는 고액투자자들 사이에서 와우스탁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이 같은 소비자 평가는, "8개월 이상 지속된 주가지수의 상승랠리와 더불어 와우스탁론의 레버리지 상품을 통한 지렛대 투자법이 적중한 결과"라고 밝혔다.

온라인 신청만으로 간편한 이용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개인 투자자가 대출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은 증권사의 신용·예탁담보 대출이 전부였다. 반면, 지금은 스탁론 시장의 활성화로 금융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진 상황이다. 또 스탁론 이용은 매우 간편하여 온라인 상으로 접수와 상환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에 누구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본인자산의 300%까지 대출 가능

스탁론 상품의 한도부여는 일반적인 신용대출과는 다르다. 본인자산을 기반으로 한도를 결정하고 신용등급 차별없이 본인자산의 300%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1,000만원의 자기자본을 가진 투자자라면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본인자산의 400%까지 투자자산으로 운용 가능하다. 이 같은 레버리지 활용은 투자기법의 다변화를 가져다 주며 수익 극대화 전략이 가능한 요소로 작용된다.

전문 컨설턴트의 친절 상담

와우스탁론은 증권방송의 메카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임직원 모두가 전문적인 증권관련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따라서 스탁론 경험이 없는 투자자도 전화 한 통이면 본인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품 이용 시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황, 종목분석 등과 같은 증권전문가의 유료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와우스탁론에 대한 궁금증은 고객센터(☎1599-0556)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