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앱쇼코리아]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연결과 확장’ 파미나 개최

입력 2017-11-07 17:07


▲ 사진 : 파미나(파티+세미나) 현장

장앤파트너스(주)(C&P)는 오는 12월 21일 제4회 앱쇼코리아에서 '연결과 확장'이라는 주제로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PARTY+SEMINAR)를 개최한다.

파미나란 파티와 세미나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신조어로 평소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분야별 관계자들이 만나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소통이 가능하도록 마련된 자리다.

전문분야의 강연, 업계 관계자들 앞에서 자신을 알릴 수 있는 1분 스피치, 네트워킹, 이벤트 등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의 기업공감 원스톱 지원센터가 중소기업 기술 애로사항 해결을 지원하고 장앤파트너스(주)(C&P)에서 수출, 해외진출 전략, 시장조사, 기술동향 파악 등의 기술 컨설팅을 후속 진행할 예정이다.

파미나는 구글 폼으로 제작된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연결과 확장' 파미나 참여 신청서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제4회 앱쇼코리아에서 현장신청도 가능하다.

ICT기술과 소프트웨어, 투자, 기술, 기업, 창업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파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장앤파트너스(주)(C&P) 관계자는 "파미나에서 참가자들이 서로 간의 기술에 대해 소개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협업과 사업화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여 4차 산업혁명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