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경매 사례 통한 법원경매 실무교육 진행
-내년 부동산경매 참여하려면 수강신청 서둘러야
내년 부동산 경매 시장이 크게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전문가들의 현장감이 살아 있는 부동산경매 교육을 받고 싶은 이들이라면 다소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5일, 부동산경매교육 전문 리더스옥션은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 수강권 사전신청을 위메프와 티몬에서 85% 할인해 시행 중이며, 뜨거운 반응 하에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제52차 리더스옥션 경매교육은 사전 수강신청을 접수해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9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사전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남은 기간 안에 서둘러 신청해야 혜택을 볼 수 있다.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으로 총 3가지 반을 선택할 수 있다. 평일반은 11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주말반은 11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현장교육은 11월 26일, 12월 3일 12월 5일로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수강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리더스옥션 경공매학원의 모든 경매교육은 동시 수강 100명이 가능한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법원경매 전문법인 (주)리더스옥션의 실전 경매 사례를 기초로 모든 교육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인 내용을 빠른 시간에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론 중심적인 교육이 아니라, 현장 실무와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과학적인 커리큘럼이 초보자들도 부동산 법원경매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의는 토지경매 베스트셀러 저자가 직강해 생생한 실전 경매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고, 소규모 자산으로도 효율적인 경매를 완성시켜 나가는 방향성을 제시 받게 된다.
한편, 위메프와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한 수강티켓은 리더스옥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티켓 등록 절차에서 등록해야 하며, 마감 이후에는 추가 신청을 받지 않으므로 혜택을 받고자 하면 신청을 더욱 서둘러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및 공식 리더스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