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MASC), ‘다해드립니다’ 이벤트 진행…팬들과 함께 유기견 봉사

입력 2017-11-07 08:20



그룹 마스크(MASC)가 새 싱글 ‘다해(Do it)’ 발매를 기념해 ‘다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 첫 번째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하며 뜻 깊은 추억을 쌓았다.

지난 10월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다해드립니다’ 이벤트는 마스크(MASC)가 해줬으면 하는 일을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멤버들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자가 원하는 일을 함께 하는 이벤트로 마스크(MASC) 멤버들은 첫 번째 사연으로 유기견 봉사를 함께 하고자 하는 사연을 채택, 함께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해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며 보람 있는 시간을 보냈다.

마스크(MASC)는 “팬들과 함께 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이라는 뜻 깊은 일을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가는지 많은 신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는 소감을 전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마스크(MASC)의 ‘다해드립니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마스크(MASC)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 멤버를 충원하여 8인조로 컴백한 마스크(MASC)는 새 싱글 ‘다해(Do it)’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