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험생 버킷리스트'에 대한 영상이 화제다.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화제가 된 이 영상은 광동제약에서 제작한 '별다정(별걸 다 정해주는) - 광FAN 라디오(광팬라디오)'로 지난 10월 27일 공개된 영상이다.
영상 속에서 MC 차수린과 박성기 기자는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청춘 카페에서 '열심히 공부한 당신, 누려라! 수험생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가지고, '수능 끝나고 가장 먹고 싶은 음식' '수능 끝나고 가장 배우고 싶은 취미생활' '수능 끝나고 나에게 100만원이 생긴다면?' '수능 끝나고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등 각종 사례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눴다.
'수능 끝나고 나에게 100만원이 생긴다면?'의 질문에 박성기 기자는 "사고 싶은 것을 사라"며 "사고 싶은 것을 사지 않으면, 배송이 늦어질 뿐. 고민을 하면 배송만 늦어진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제작한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 SNS 채널 속 2040팬들의 각종 고민들을 DJ와 전문가가 재치 있는 상담으로 해결해주는 소비자 참여형태의 소통 콘텐츠로 기획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별다정' 3화는 '쌩얼의 기준은 어디까지?'에 관해 오는 1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C를 맡은 차수린은 연극 '파이터' '달링', 영화 '국가대표2' '극적인 하룻밤' '스마일 어게인' 등에 출연했으며, 그룹 '요걸스'의 멤버로도 활동했었다.
연예기획취재팀 enter@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