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11월 4일~5일 코엑스 호주 유학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11월 11일, 부산 벡스코에서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박람회가 진행된다.
유학스테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인 11월 4일~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2017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서울 박람회가 먼저 개최가 되었고, 주말에 수 많은 학생들의 방문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면서 "오는 11월 11일(토)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또 한번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이번 부산에서 개최되는 호주유학박람회에는 호주 명문대학교뿐만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기술학교, 엠바시, ILSC, 나비타스 등의 호주를 대표하는 명문 어학연수기관이 참여하기 때문에, 참가자들은 호주 전 지역의 학교들에 대한 전문가와 특별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호주 조기유학 전문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호주 전지역 조기유학에 대해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특히 이번 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인 르꼬르동블루와 마스터쉐프 코리아 시즌 3 우승자를 배출한 윌리엄블루 요리학교의 교직원, 호주호텔학교를 대표하는 블루마운틴 호텔스쿨 담당자인 Laura Kim과 더호텔스쿨 학교 담당자도 직접 방문하여 학교에 대한 정보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이는 서울에 비해 해외 학교 담당자의 방문이 적은 부산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호주유학,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학생이 학교 매니저들로부터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부산 호주유학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속비 면제, 공항픽업/숙소알선 등이 무료 제공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호주무료 어학연수, 필리핀 무료 어학연수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박람회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인 '2017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