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김연지와 열애..고통스러운 항암치료 중 "당분간만 내가 기댈게"
'김연지와 열애' 유상무 "날 만나 힘든 시간만 보내는 사람
“상처받지 않기를”.유상무, 여친 김연지 향한 '애틋' 심경
김연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개그맨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김연지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등극했으며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최근 유상무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당분간만 내가 기댈게. 힘들지? 미안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유상무는 김연지와 몸을 밀착한 채 연인 포스를 풍겨 “김연지와 유상무가 사귀고 있는 것 아니냐”는 관측을 낳고 있다.
이후 일부 언론들은 김연지 열애설을 제기했으며 소속사 역시 고개를 끄덕였다.
유상무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그러나 김연지와 유상무 결혼설에 대해선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이 예쁘게 잘 만나고 있기 때문에 응원을 당부드린다. 향후 좋은 일이 생긴다면 알릴 것"이라 밝혔다.
유상무 역시 김연지의 얼굴이 선글라스에 반사돼 비친 모습을 셀카로 찍어 올리며 "보인다! 보여. 오늘도 아픈 나 돌보느라 고생 많았어요"라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한편 6일 소속사 측은 "유상무가 함께 디지털 싱글을 작업한 김연지 씨와 열애 중인게 맞다"고 밝혔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녹아버린 사랑’, ‘얼마나’, ‘잘못했어요’ 등을 함께 작업했으며, 이를 통해 친분을 쌓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연지 이미지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