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무엘, 5일 청하 진행 라디오 ‘경청’ 출연…감각적 라이브 뽐낸다

입력 2017-11-03 14:49



뮤지션 서사무엘이 가수 청하가 진행하는 EBS FM ‘경청’을 방문한다.

오는 11월 5일 밤 9시에 방송하는 EBS 라디오 ‘경청’에는 가수 서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사무엘은 이날 ‘경청 라이브’ 코너에서 신곡 ‘오프유(Off You)’를 비롯해 ‘G O Y O’ ‘창문’ 등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사무엘은 지난해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을 받은 실력파 가수. 다양한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과 영역을 선보여온만큼 이번 ‘경청 라이브’ 코너에서도 개성 있는 음색과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대 청소년들이 듣는 방송인만큼 음악적 감수성을 키워왔던 청소년 시절 이야기부터 외국에서 보낸 어린 시절, 입시생 때의 고민, 청소년들을 위한 추천곡 등으로 10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겠다는 후문이다.

‘경청’ 제작진은 ‘힙합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힙합신에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서사무엘의 라이브는 10대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EBS FM ‘경청’은 청소년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힐링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0대 청소년뿐 아니라 2,30대 청년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공감과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서사무엘이 출연하는 EBS FM ‘경청’ 라이브 코너는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로 11월 5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