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IoT 전문 기업 'JY커스텀(대표이사 박만금, 이하 제이와이커스텀)'이 에릭남과 함께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
데뷔 직후 '뇌섹남', '대세남' 등 각종 수식어로 불리며 남녀노소에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엄친아로 등극한 에릭남은 평소 여유롭고 젠틀한 매력을 뽐내며 '국민남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릭남이 모델로 나선 제이와이커스텀의 이번 광고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의 멋과 여유'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1일 공개된 광고는 에릭남의 하루를 엿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와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제이와이커스텀은 새 광고에 맞춰 이동통신 단말기와 내비게이션 모니터 간의 인터페이스 장치 및 그 단말기를 통한 차량 정보 송출 방법을 응용한 내비게이션 'T3000'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이와이커스텀의 자체 맵인 T-MAP API기반의 JY맵을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의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는 차량용 미러링 솔루션을 적용해 T-MAP API 기반의 실시간 길 안내와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연동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스마트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릭남과 제이와이커스텀의 이미지가 부합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제이와이커스텀의 제품과 잘 어우러진 에릭남의 광고를 통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와이커스텀은 자동차용 내비게이션 매립마감재, 트립인터페이스(N-Trip),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안테나, 후방카메라 등 차량 관련 제품 일체를 개발, 생산하는 자동차 IoT 전문기업이다. 자동차 관련 R&D 투자를 통해 중국, 유럽, 미국 등 해외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