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Corporation, 해외 진출 가속화…싱가포르 가디언 입점

입력 2017-11-01 05:32
수정 2017-11-01 05:34


뷰티, 생활문화 기업 APR Corporation이 싱가포르 최대 드럭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신규 입점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31일 밝혔다.

가디언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드럭스토어로 코스메틱, 웰빙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가디언 입점으로 에이피알은 싱가포르 코스메틱 시장을 개척하며,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가디언 20개 매장을 시작으로 2018년까지 싱가포르 전역에 총 12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피알은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Aprilskin)과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를 선보인다.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퍼펙트 매직스노우 크림, 매직스노우 선스틱 등 총 22종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제품을 공급해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

최근 싱가포르 코스메틱 시장은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수요 상승으로 합성 화학성분을 피하고,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대한 인기가 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코스메틱 시장 규모는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매년 5%씩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의 전망 또한 밝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외사업본부 강세나 본부장은 "우리의 강점인 유니크하고,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과 마케팅 경쟁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며, "향후 2018년까지 중화권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등 해외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