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컴백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의 단체 컴백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발매를 하루 앞둔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의 마지막 티저 이미지로, 한껏 물 오른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컴백 이미지 속 세 명의 멤버는 어두운 컬러 톤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골목길에 앉아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화보처럼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청순함과 걸크러시를 겸비한 오드아이써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난달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발매하며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인 오드아이써클은 미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2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최근 발표한 영어권 앨범 ‘루나틱(LOONATIC)’ 역시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오드아이써클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트 크레이지 러브(Sweet Crazy Love)’를 비롯해 신곡 4곡과 지난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 수록곡까지 총 8곡이 담기는 등 정규앨범으로서 풍성한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정판은 히든트랙 LOONATIC(eng.er) 포함 총 9곡이 수록됐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는 오는 31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