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한국경제TV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입력 2017-10-27 19:28
수정 2017-10-29 16:10
하나금융투자와 한국경제TV가 함께하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트레이딩 넘버원'이 오는 30일(월요일)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는 기존 대회와는 다르게 참가자들이 해외선물에 대해 더욱 폭넓게 익혀갈 수 있도록 기초강의는 물론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해외선물 전문가들이 멘토가 돼 전문트레이더가 될 수 있게 오프라인과 온라인 교육 및 트레이딩 가이드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또한 일반 트레이더 이외에도 전문트레이더들 참가접수도 받고 있으며 실제 트레이더들의 일상을 조명하고 글로벌 이슈에 따른 실생활과 직결된 투자에 대해 자세히 알려줄 예정입니다.

이번 '트레이딩 넘버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라운드별로 진행되는데 대회 6주차까지는 예선라운드로 주간 수익금 상위자를 가려내고 이후 라운드 진출자들을 모아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 우승자와 함께하는 멘토들의 매매가이드와 전략을 자세히 들여다볼 예정입니다.

트레이딩 넘버원 대회 일정은 다음달 6일 월요일부터 12월 29일 금요일까지입니다.

방송은 오늘(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에서 방영됩니다.

그리고 10월 28일에 참가 오프라인 접수 및 참여 멘토들의 강연회를 같이 진행합니다.

이 강연회를 통해서 국내 최정상 멘토들의 매매스타일과 전략을 미리 알아보고 11월 6일부터 시작하는 대회에 자신의 멘토를 미리 선정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고점을 향해 달려가는 주식시장 랠리에 소외된 투자자들이나 해외선물 주거래 시간인 저녁과 밤시간 투자에 집중할 수 있는 직장인들, 그리고 원유, 금, 유로화, 미국 지수선물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은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보기를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이보현 한국경제TV PD는 "미국의 차기 연준의장 선임을 앞두고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시장이 바로 이 해외선물 시장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주요 이슈들이 우리 삶에서 어떤 투자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는지 바라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획의도를 밝혔습니다.

‘트레이딩 넘버원’ 참가접수 및 문의

* 홈페이지 접수: <트레이딩 넘버원> 홈페이지: http://futures.wowtv.co.kr

* 문의전화: 02-6676-0122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기초교육 VOD제공

매주 주간우승자 포함 모든 입상자, 1년간 매매수수료 무료(유관비용 제외)

누적, 파이널(결선) 우승자 각 1억원 법인계좌운영권 제공(최대 손실한도 300만원)

강연회

* 강연회 일시: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 장소: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 3층 한마음홀

* 강연자: 송병준 파트너, 박노주대표, 선제, 황금연못, 이현민대표, 조여명, 남한산성 등

* 주제: 해외선물 기초교육과 ‘트레이딩 넘버원’ 대회 안내

* 참가비: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