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블랑, 톤업·수분감·커버력 모두 잡은 '블랑블랑 톤업 커버팩트 3RX' 출시

입력 2017-10-26 14:11


국내에서 탄생한 팩트형 파운데이션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시즌마다 다양한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건조한 가을철에는 촉촉한 제형과 여름철 자외선에 급속히 탄 피부를 커버할 수 있도록 화사함을 갖춘 팩트가 인기가 많다.

하지만 막상 메이크업을 하고 나면 얼굴과 톤이 맞지 않아 화장이 떠보이거나 과도한 유수분 때문에 지속력이 좋지 않아 아쉽다며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원한다면,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블랑'이 새롭게 런칭한 '블랑블랑 톤업 커버팩트 3알엑스'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블랑블랑은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건강한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화장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The A TEAM이 안전하고 독특한 천연 처방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블랑블랑 톤업 커버팩트 3알엑스'(이하 블랑블랑쿠션) 개발을 위해 연구진은 최근 메이크업의 대세로 떠오른 '컬러코렉팅', '마블팩트'에 주목했다. 그 결과 컬러 코렉팅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노란기와 붉은기를 해결할 수 있도록 라이트민트&오로라화이트, 라이트바이올렛&생기핑크 2가지 컬러를 마블 형식으로 톤업 구션에 담아 피부 상태나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정제수가 아닌, 피부수분, 영양, 광택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트리플 앰플이 60% 이상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멀티밤 제형이다. 트리플 앰플의 성분 중 하나인 자작나무 수액에는 베튤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각질층 형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의 수분 보유 효과를 높이는 기능이 있으며 진주와 로얄젤리 단백질이 함유된 광택 영양 성분이 피부에 오로라광을 선사해 톤업앰플팩트로 제격이다.

또한 블랑블랑쿠션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탤크, 유기색소, 타르색소, 향료, 트라이에탄올아민, 벤조페논 8가지의 유해성분들이 전혀 첨가하지 않았으며,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사용감으로 물, 땀, 피지는 물론 미세먼지, 강력한 자외선에도 무너지지 않는다.

관계자는 "프라이머, 컬러베이스, 파운데이션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한 마블팩트로 모공과 여드름의 요철은 커버하고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밝혀주게 된다"며 "블랑블랑쿠션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여성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랑블랑 톤업 커버 팩트 3RX는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월 초 런칭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