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신작 ‘아케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합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유명 개발자 송재경 대표의 엑스엘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급 모바일게임입니다.
유명 PC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글로벌 IP를 활용한 수집형 3D MORPG로 글로벌 테스트를 통한 유저들의 호평과 최근 진행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 등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기대감이 높았던 게임빌의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힙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 원작의 약 2천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3D 디테일을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모바일게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플립형 전투 방식’을 통한 역동적인 전투 액션과 화려한 콤보 연출의 타격감을 제공하며, ‘영지전’, ‘실시간 레이드’ 등 강력한 전투 콘텐츠를 채용했습니다.
이외에도 PC 원작에서 볼 수 있던 32종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고, 원작의 인기 콘텐츠인 하우징, 낚시, 무역 등 생활형 콘텐츠도 스마트폰 특성에 맞춰 담아냈다고 게임빌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게임빌은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와 ‘팁&공략 이벤트’, 원작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와 크로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