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새 미니앨범 ‘Ordinary things’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혼술’

입력 2017-10-25 07:53



컴백을 앞둔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이름을 오픈했다.

주니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주니엘의 새 미니앨범 ‘Ordinary things’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Ordinary things’에는 지난 8월 디지털싱글로 선공개한 ‘라스트 카니발(Last Carnival)’을 포함해 주니엘이 직접 작사, 작곡한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3번 트랙에 수록된 ‘혼술’로, 주니엘의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와 멜로디가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이 노래의 상단에만 ‘Hit’ 표시가 돼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선공개곡 ‘라스트 카니발(Last Carnival)’과 타이틀곡 ‘혼술’ 외에도 ‘메리 고 라운드(Merry-Go-Round)’, ‘편지’, ‘송포유(Song for you)’가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된다.

주니엘의 신보 ‘Ordinary things’는 지난 2013년 4월 발표한 미니 3집 ‘Fall in L’ 이후 약 4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으로, 모든 트랙을 자작곡으로 채웠을 만큼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이 돋보이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주니엘의 새 미니앨범 ‘Ordinary things’와 타이틀곡 ‘혼술’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으며, 오는 11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마포구 아르떼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작업실’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