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이 가수 뭐길래, 콘서트만 하면 난리?

입력 2017-10-24 16:06
‘공찢남’ 김범수, 전 회차 전석 매진 신화 또 쓴다!…27일 티켓 오픈

김범수, 2년 연속 콘서트 예매 랭킹 1위+초고속 티켓 전석 매진 재도전



김범수 콘서트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장인 '공찢남' 김범수의 ‘명품BACK’ 콘서트 티켓이 오는 27일 오픈되는 것.

24일 김범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2 THE 관객’ 예매가 오는 27일 정오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시작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리는 부산 공연의 티켓은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2월 23일과 24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김범수가 2017년 한 해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마련한 공연. 이번 공연을 통해 김범수의 대표 연말 브랜드 콘서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지난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전 회차 완판 신화를 기록했었던 만큼 올해 김범수 콘서트 역시 초고속 티켓 매진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특유의 가창력만큼이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지닌 김범수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콘서트인 만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석 매진이 예상된다”며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범수 콘서트 소식을 접한 팬들은 ‘기대된다’ ‘이번에도 역대급일 듯’ ‘올해도 신화창조’ ‘김범수 본다고 엄마들 난리’ ‘갈수록 매력남, 노래 잘해서 더 예뻐’ 등의 반응이다.

[김범수 사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