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 자사 ‘브랜드 홍보 영상’ 공개로 이미지 제고

입력 2017-10-23 10:57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자사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 및 공개하였다.

스테프 핫도그는 새로운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과 함께, 이를 전격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약 1분 50초 분량으로 제작된 해당 홍보 영상은 "The Story of STEFF HOTDOG"라는 타이틀로 덴마크에서 시작된 브랜드 히스토리 및 핫도그와 커피 등의 메뉴, 주요 식재료, 매장 소개와 같은 전반적인 브랜드 정보들을 담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은 스테프 핫도그 측의 효과적이면서도 확실한 브랜드 홍보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제작됐다. 이를 통해 폭 넓은 수요층을 확보하는 한편,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스테프 핫도그의 홍보 영상은 매장별 POS 듀얼모니터(일부매장 제외)를 비롯해, 유튜브(YOUTUBE), 스테프 핫도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등에서 노출된다. 홍보 영상을 통하여 소비자들은 덴마크로부터 유래한 스테프 핫도그의 역사와 그 동안의 사업 연혁, 신선하고 깨끗한 원재료 사용, 특히 핫도그 메뉴의 중심이 되는 '빵과 소시지'의 장점,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매장 소개 등의 내용을 직접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홍보 영상과 함께 스테프 핫도그는 꾸준한 창업 시즌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10월에도 가을 본격 창업 시즌을 대비해, 서울 여의도의 본사에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업종 전환과 업종 변경, 그리고 리모델링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맞춤형 설명을 실시한다. 사업 설명회는 10월 26일 오후 2시부터 개시되며, '대형 오피스 내 입점'과 관련한 소개 및 창업 시 혜택 등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논의된다. 사업 설명회 참여 신청과 문의는 스테프 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업 설명회가 종료된 후에는 관련 부서인 점포 개발팀 담당자와의 개별 상담 시간도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