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백, 20일 선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 발매

입력 2017-10-20 09:18



‘K팝스타6’ 출신의 마은진이 소속된 걸그룹 플레이백이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지난 17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앨범 타임 테이블을 깜짝 공개한 플레이백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플레이백은 지난 4월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출연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한 마은진의 합류로 4인조에서 5인조 걸그룹으로 개편되며, 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으로의 변신을 예고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약 2년만의 공백기를 마친 이번 컴백 또한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선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는 R&B POP 장르의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miss A, 카라, GOT7 등 국내 수많은 유명 아이돌의 작곡 및 편곡을 담당했던 프로듀서 NODAY와 피프틴앤드(15&)의 박지민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플레이백의 선공개곡이 공개된다. 약 2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떨리는 마음을 가지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 드리며, 오는 28일 발매되는 플레이백의 디지털 싱글 앨범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플레이백은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