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의 첫 영어 버전 앨범이 공개된다.
20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인터내셔널 타이틀곡 ‘루나틱(LOONATIC)’ 영어 버전이 한국시간으로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루나틱(LOONATIC)’은 국내에서는 거의 시도되지 않았던 드림팝을 구현하며 해외 팬들과 국내 팬들이 모두 좋아할 수 있는 스타일을 담아낸 곡으로, 사운드에 큰 공을 들이며, 듣는 이들에게 짜릿한 기분을 선사한다.
이번 영어 앨범은 이달의 소녀 프로젝트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외국어 버전 앨범으로, 오드아이써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가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2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발매가 확정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미국, 캐나다, 남미 여러 국가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현지 팬들의 영어 앨범 발매 요청 덕분에 ‘루나틱(LOONATIC)’ 영어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영어 버전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립, 진솔, 최리 3인조로 구성된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은 지난 3월 공개된 첫 번째 유닛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에 이은 이달의 소녀의 두 번째 유닛으로, 보다 더 유니크하고 걸크러시한 콘셉트로 가요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를 발매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통해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음악과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루나틱(LOONATIC)’ 영어 버전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