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국내 최초 인스타그램에서 '아름다운 순간' 공유하는 뷰티 공개 오디션 '#castingB' 실시

입력 2017-10-17 17:02


즐겁고 더 쉽게, 그리고 빠르게, 트렌디한 뉴 라이프를 맘껏 즐기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을 통한 뷰티 공개 오디션인 '캐스팅B(casting B)'를 진행한다.

10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 한달 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캐스팅B(castingB)'는 여자들의 모든 순간이 뷰티 모멘트(beauty moment)이고 그 순간이 바로 'B.다'라는 메시지로, 자신의 아름다운 순간을 공유한 소비자들 중 다양한 비바이바닐라의 얼굴을 찾기 위한 컨셉의 캠페인이다.

특히 소셜미디어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들과 함께 비바이바닐라가 연말 출시 예정인 홀리데이 컬렉션의 화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즐겁고, 더 쉽게, 그리고 빠르게 트렌디한 일상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다양한 비바이바닐라의 얼굴과 함께하기 위해 이번 오디션을 기획했다.

오디션 참가를 희망하는 자원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stingB 해시태그와 함께 가장 자신 있는 모습을 담은 뷰티 모먼트를 포착한 사진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넘치는 끼, 자신만의 개성에 대해 자신감을 가진 '비걸(B-Girl)'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선발된 3명에게는 기존의 비바이바닐라 모델들과 함께 비바이바닐라 '홀리데이 컬렉션'의 화보 모델이 될 기회를 제공하며, 모델 3명을 포함해 총 8명에게는 1년간 비바이바닐라 전 라인의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비바이바닐라의 모델인 태연이 좋아요를 눌러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캐스팅B(castingB)'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닐라코 및 비바이바닐라 공식 인스타그램 @banilaco_official @b.bybanila_official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문의는 바닐라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합격자는 11월 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모델 선정은 포스팅 좋아요 수와 함께 포토그래퍼 의견, 비바이바닐라 기존 모델 의견, 촬영 스텝 의견을 반영해 최종 선정된다.

비바이바닐라 마케팅 담당자는 "평범함에서 벗어나 남들과는 다른 개성으로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을 담은 비바이바닐라를 알리기 위해 젊고 트렌디한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참여를 통해 비바이바닐라의 얼굴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BANILA CO)는 론칭 후 12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첫 번째 서브 브랜드로 색조 전문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를 런칭했다. '비바이바닐라'의 제품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과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