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최승욱, 3분기 어닝시즌 '진짜주식을 잡아라'

입력 2017-10-19 10:00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최승욱 대표가 오는 21일 한국경제TV '라이온KING 만들기-4분기 핵심유망주 대공개' 강연을 앞두고 증시를 전망했다.

최승욱 대표는 지난 9월말까지 대북리스크와 중국의 사드보복 등 대외 불확실한 이슈가 부각되면서 조정을 보였다. 연휴이후 증시는 본격 반등에 나서고 있지만 추가 상승을 위해서는 대외 모멘텀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최승욱 대표는 '차트, 가치, 수급 조건을 두루 겸비한 진짜주식을 발굴하라'고 조언한다. 특히 사상최대 실적이 기대되는 종목군의 사업 추이를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8년 연속 회원 수 1위를 기록중인 최승욱 대표는 매일 오후 1시40분 '최승욱의 진짜주식'과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국민주식 고충처리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최승욱 대표는 21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서울 강연에서 '연말까지 원금 2배로 불리는 3개의 꿀팁'을 주제로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한국경제TV 라이온KING 만들기-4분기 핵심유망주 대공개는 최승욱 대표를 비롯한 와우넷 3분기 베스트 파트너들이 총 출동, 서울과 부산에서 투자자들을 위한 증시전망과 투자전략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