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자연계 최상위 학생을 위해 ‘수능 Final Full Study반’ 개설

입력 2017-10-17 09:00


수능이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요즘, 막바지 학습 전략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급한 마음이 앞서 무리하게 학습량만 늘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잘못된 행동이다. 개념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본인 실력에 맞는 학습 전략이 선행되어야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최상위권 학생의 경우, 고난도 문제풀이와 자율 학습도 병행되어야하기에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다.

이에,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대합격관에서 의대진학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학생을 위해 ‘Final Full Study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서초 메가스터디의 Final Full Study반은 오는 2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약 20일간 운영되며, 자연계 최상위 학생들을 위한 Final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Full 자율 선택 학습시스템을 마련하고, 최적화된 면학분위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메가스터디 1타 강사인 양승진, 이원준, 고석용의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어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의대전문가의 합격 입시컨설팅도 함께 제공하니 2018학년도 의대 진학을 희망하는 자연계 학생이라면 눈 여겨 보는 것이 좋겠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조급함과 압박감으로 몸과 마음이 흐트러지기 쉬운 시기”라며,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학습 리듬관리부터 고난도 문제풀이까지 물심양면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