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 닭갈비 맛집,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를 통해 소개

입력 2017-10-13 11:18
수정 2017-10-13 11:23


10월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시즌3에서 MC 개그맨 이수지와 가수 김소희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유가네’ 닭갈비를 직접 방문해 소개했다.

이날 두 사람은 기름기가 많은 추석 음식들로 느끼해진 속을 달래줄 ‘추석 특집 메뉴’를 주제로 이수지가 추천하는 닭갈비전문점에 방문하여 반반치즈닭갈비, 막국수와 몬스터철판볶음밥을 주문해 맛을 보았다.

된장과 꿀로 숙성하여 숯불에 초벌한 미소허니 닭갈비와 매콤한 맛의 유가네닭갈비가 함께 담겨 나왔는데 달콤, 매콤한 닭갈비를 자연치즈에 듬뿍 찍어 함께 시식을 했다. 치즈 보고 흥분한 김소희는 닭갈비를 치즈에 찍어 먹고, 이수지는 닭갈비 본연의 맛을 먼저 보아야 한다며 맵지 않은 미소허니 닭갈비부터 맛보며 먹방계 꿀팁러 다운 면모를 뽐냈다.

매콤한 닭갈비를 쌈무와 치즈에 찍어 맛을 본 김소희는 ‘매콤한 소스를 사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며, 이수지는 ‘소희씨 장래희망을 닭갈비집 사모님으로 추천 한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등장한 메뉴는 닭갈비와 찰떡궁합 막국수. 매콤한 소스와 시원한 육수로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막국수를 먹어본 이수지는 ‘닭갈비와 함께 막국수를 먹으니 매운맛도 잡아주고 육수의 시원하고 새콤한 맛에 계속해서 먹을 수 있다’고 ‘이렇게 먹으니 마치 닭갈비 삼합같다’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빠지면 섭섭한 철판볶음밥, 절대 평범하지 않은 몬스터철판볶음밥이 등장했다. 몬스터철판볶음밥은 유가네의 이벤트 메뉴로 15분 안에 다 먹으면 무료로 제공된다.

몬스터철판볶음밥을 보며 김소희는 ‘우와~ 이렇게나 많아? 빙수 아니예요?’ 라며 엄청난 사이즈에 감탄했다. 볶음밥을 먹으며 이수지는 ‘눈으로 한 번! 맛에 두 번! 놀라는 볶음밥이다’며 ‘볶음밥 안에 닭갈비도 큼직하니 푸짐해서 풍성한 한가위가 풍성한 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수지와 김소희가 감탄한 닭갈비, 막국수와 몬스터철판볶음밥이 궁금하다면 ‘유가네’닭갈비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