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핫펠트' 필명에 담긴 의미는?

입력 2017-10-12 15:00


핫펠트 예은의 본격 솔로 신호탄이 될 신보의 타이틀곡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핫펠트'는 예은이 작사 작곡을 할 때 쓰는 필명이다. '하트펠트(Heartfelt)'라는 단어에 '뜨거운(hot)'이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겼다. 진심이 담긴 음악을 만들겠다는 뜻을 담았다.

원더걸스 활동 시절부터 '핫펠트'라는 필명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능성을 내비친 예은은 원더걸스 해체 이후 새 둥지를 튼 아메바컬쳐에서 다시 한 번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일 정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기습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차 티저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핫펠트가 처음부터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특히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의 후렴 부분이 이번 티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어 이와 동시에 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은 아메바컬쳐에 새 둥지를 튼 핫펠트의 새로운 시작을 새 신발에 비유해 만든 곡으로,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3년만에 핫펠트와 다시 의기투합해 또 한 번의 매력적인 조합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예은의 핫펠트로서의 본격 솔로 신호탄이 될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