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리얼리티 '아이돌의 조건'서 개인기 퍼레이드 공개

입력 2017-10-12 14:21



걸그룹 네온펀치가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친다.

A100(에이백)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온펀치의 리얼리티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 2회를 공개한다.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 2회는 네온펀치 멤버들이 개인기를 배워보고 도전하는 내용이 담긴다. 예능감 키우기를 미션으로 박정현, 민경훈 모창과 원빈, 이선균의 드라마 속 성대모사에 도전한다. 또한 도라에몽, 돌고래 소리 내기, 오랑우탄 흉내내기 등 기상천외한 미션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미션에 도전하며 풋풋하고 귀여운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A100 엔터테인먼트는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자신들의 매력을 알림과 동시에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진정성 넘치는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네온펀치는 어두운 밤을 밝히는 네온사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상징하는 '펀치'을 합성해 탄생한 퓨처 펑크 그룹이다. 다연, 하정, 백아, 아랑, 이안 등 5인조로 구성됐다. 무대 위 조명 아래에서 더욱 빛나는 퍼포먼스로 설렘을 전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은 그 제목처럼 아이돌이 갖춰야할 덕목들을 하나씩 배우고 깨쳐나가는 네온펀치의 신개념 웹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