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김세린, 서지혜 장천과 깜짝 재회한 사연?

입력 2017-10-12 10:07


오늘(12일, 목), 셀럽들의 뷰티 튜토리얼을 공개하는 '겟잇뷰티셀프'에서 김세린과 서지혜가 셀럽이 아닌 일반인 최초로 출연한다.

'하트시그널' 이후 인기 급상승중인 김세린과 서지혜가 장천과 한자리에 다시 마주하는 자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세린과 서지혜는 남심을 사로잡는 자신들만의 뷰티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트시그널에서 두 여자의 선택을 받았던 장천이 깜짝 출연, 김세린과 서지혜 간의 불꽃 튀는 심리전과 장천 사이에서 오가는 케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기 다른 미션을 전달받은 김세린과 서지혜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실력을 뽐내며 연예인 못지 않은 개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데이트 전 날의 '나이트케어 루틴'을 선보이게 될 김세린은 그녀만의 애정 아이템으로 극강 보습을 완성하며 하루 종일 촉촉한 생얼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평소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으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한다는 서지혜는 데이트 당일, 남자친구를 사로잡는 메이크업 팁을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빛이 도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방법, 데이트 내내 수분을 잃지 않기 위해 꼭 휴대해야 할 아이템 등 그녀만의 뷰티 내공이 담긴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세린과 서지혜, 장천이 함께 출연하는 겟잇뷰티셀프는 12일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