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시선집중...'남자들이 기다린 발라더' 새 싱글 M/V 티저 영상 공개
아프도록 설렌다" 먼데이키즈, 가을 시즌송 예감 '가을 안부'로 컴백 카운트다운
먼데이키즈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남자들이 더 기다린' 먼데이키즈의 신곡 티저가 베일을 벗었기 때문.
먼데이키즈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한 상태다.
먼데이키즈 이진성은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을 안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피아노 연주와 함께 가을 햇볕이 아련하게 내리쬐는 풍경 아래 먼데이키즈의 마음을 울리는 보이스가 더해지며 한 편의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매번 남자들을 울리는 레전드 송을 발표하며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은 먼데이키즈는 이번 '가을 안부'로 또 한 번 쓸쓸해진 남성들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가을 안부' 음원 공개에 앞서 미리 예매가 시작된 동명의 콘서트 '가을 안부'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가 공연까지 확정 했을 정도로 그의 컴백에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아진 상황.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먼데이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가을 안부'는 오는 14일 정오에 공개된다.
먼데이키즈 팬들은 “역대급 음악이다” “정말 황홀하고 좋다”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등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 = 먼데이키즈 '가을 안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