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부동산 중개 프랜차이즈 리맥스 골드에셋 (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 임정)은 오는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E홀에서 오후 2시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부의 국내 부동산 투자 규제가 강화되고,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해외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으나 아직까지도 해외 부동산 투자는 국내 투자자들에게 있어 두려움이 앞서는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해외 부동산을 시장 가격에 비하여 비싸게 매입하였다던지, 임대권을 매매하면서 마치 소유권인 것처럼 얘기한다든지 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 것이 사실이다.
2002년 설립되어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었던 리맥스 골드에셋은 태국 최고의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인 산시리와 공동으로 이번 설명회를 준비하여, 태국에서 외국인이 소유 가능한 아파트 (콘도미니엄) 프로젝트들을 소개한다.
산시리는 1984년 설립되어 태국 내에서 수 백건의 주거, 상업, 호텔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수행하였으며, 영국에서도 아파트 (콘도미니엄)을 성공적으로 건설하였다. 또한, 산시리는 매년 디자인 및 건축 기술 관련 상을 수상하고 있고 올해 방콕 최고의 아파트 (콘도미니엄)로 평가받는 98 Wireless 프로젝트를 완공하였다.
리맥스 골드에셋 관계자에 따르면 태국은 매년 해외 관광객 증가세 외에도, 아파트 (콘도미니엄)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고 해외 장기 체류자 및 회사원에 대한 임대 수요가 높아 해외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은 분이라면 충분히 투자를 고려할 만한 매력적인 투자처가 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고속철도 건설 등 아세안 물류 허브로서 미래 투자 가치도 충분하며 최근 중국인들이 공격적으로 태국 아파트 (콘도미니엄)에 투자하고 있어 한동안 가격 상승 추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이번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리맥스골드에셋 홈페이지나 리맥스골드에셋 해외부동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