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히트곡 'Knock Knock'활용, V30의 19가지 특징을 뮤직비디오에 녹여
지난 달 6일 LG전자가 첫 선을 보인 'LG V30 X 트와이스(TWICE) Knock Knock 세로 M/V'가 약 한 달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이는 국내 모바일 브랜드의 단일 컨텐츠로 최초의 기록으로 LG전자는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LG V30'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트와이스의 히트곡 'Knock Knock'를 활용해 18:9 화면비의 세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전작 'G6'에서도 블랙핑크의 'Stay' 세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약 430만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V30을 직접 만지면서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V30의 독보적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 '시네 비디오(Cine Video)',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등 V30의 차별화된 19가지 특징을 트와이스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에 담아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영상을 보고 V30를 사고 싶다', '휴대폰 역대급 광고', '최근 휴대폰 광고 중 단연 눈에 띈다' 등 긍정적인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9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세로 뮤비 공유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가 직접 사인한 V30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LG V30 X 트와이스(TWICE) 세로 뮤비 메이킹 필름(making film)영상'을 끝까지 감상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PC/모바일용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월페이퍼 다운로드는 5만 건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