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신보 'LIFE' 커버 이미지 공개…서정적 감성 물씬

입력 2017-10-10 09:10



가수 정동하가 신보 'LIFE'의 컴백 예고를 통해 나날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정동하는 10일 오전 9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LIF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몽환적인 배경에 만개한 꽃, 눈을 감고 서정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정동하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정동하의 음악적 감성이 꽃으로 피어난 듯한 사진과 아트워크의 조합 또한 인상적이다.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앨범에 대한 이미지에 팬들의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지난 달 25일 티저 이미지, 2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모습에 대한 예고를 한 만큼, 신보 앨범의 공개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 정동하 역시 마지막까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부터 비주얼, 앨범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많은 부분에서 지금까지와는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를 해왔다. 15일 공개될 새 앨범 'LIFE'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 정동하의 새 앨범 'LIFE'는 오늘 오후 각종 온라인 예매처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일정에 돌입했다.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