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압도적' 실력에도 아웃? 방송 직후 '시끌시끌'

입력 2017-09-30 08:48
수정 2017-09-30 09:41
'아이돌학교' 탈락 이해인 "다시 재충전해서 열심히 달릴 것"



이해인에 대한 누리꾼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돌학교' 이해인이 최종데뷔에서 탈락했고 이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기 때문.

이해인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해인 탈락에 대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

30일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이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다려줘서 고맙고 또 한번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라는 말문을 열었다.

이해인은 이어 "배운 게 많았고 느낀 것도 많은 시간들이였고, 무엇보다 사랑하는 희철쌤, 진영쌤, 스테파니썜, 태식쌤, 블필쌤, 바다쌤, 준희쌤, 우리 선생님들 스텝들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방송에 잘 비춰지지 않았지만"이라고 강조했다.

이해인은 특히 "수민쌤, 웅민쌤, 성필쌤, 에이탑 식구들 그리고 유진쌤, 희주쌤, 감사드리고 제작진분들 그리고 제일 고생한 우리 음반 사업부 식구들 사랑해요. 마지막 노래를 부모님, 그리고 친한 친구들 팬분들 앞에서 할 수 있어 좋았고 꿈에 관련된 노래로 장식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라며 "좋은 곡 주신 매지컬 작곡가님 감사드리고 우리 팀원들 꽃길 아니어도 좋으니 같이 걷자 진심으로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 간절히 임했으니 다시 재충전해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해인은 마지막으로 "곧 데뷔하게 될 우리 아이돌학교 프로미스 친구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입학 전에 썼던 편지처럼 행복한 꿈이였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이해인은 지난 29일 방송된 '아이돌학교'에서 최종 11위를 기록. 아쉽게 탈락했다.

이해인 탈락과 달리, 노지선은 '아이돌 학교' 최종 평가 1등을 차지했다. 이날 마지막 무대가 끝난 뒤 최종 멤버가 발표됐다. 1등은 노지선, 2등은 송하영, 3등은 이새롬, 4등은 이채영, 5등은 이나경, 6등은 박지원, 7등은 이서연, 8등은 백지헌, 9등은 장규리가 차지했다.

1등에 오른 노지선은 센터, 킬링파트 독점, 자신의 화보로 된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이들 9인은 프로미스(fromis)라는 이름으로 데뷔한다.

이해인 탈락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작 같다” “말도 안되는 결과” “이용만 당하고 버림 받은 것 같다” “그냥 짠하다” “이해인을 가지고 논 느낌” 등 비판적 의견글을 개진 중이다.

이해인 이미지 =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