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Newtree), 추석 선물 트렌드 선도할 '뉴피니션 다이어트' 선보여

입력 2017-09-29 17:49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만큼 민족 대명절 추석도 가까워 오고 있다. 최대 열흘간 이어지는 이번 연휴는 가족과 친지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이에 따라 각 유통업체에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해마다 선물 고르는 일은 쉽지 않다. 앉은 자리에서 곧장 나눠 먹는 과일은 일회성의 느낌이 강하고, 생필품이나 통조림 세트는 자칫 성의 없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즐거운 선물로, 미래생명공학 기술에 근본을 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Newtree)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자체 운영 중인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NIS)를 통해 새로운 소재 발굴과 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써온 ㈜뉴트리(Newtree)는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팀과의 공동개발을 통해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국내 및 해외에서 다수의 특허와 출원을 보유한 ㈜뉴트리(Newtree)는 판두라틴, 잔티젠, 알로에베라추출물 등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 사용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중 판두라틴은 국내 최초로 피부와 다이어트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결과로 체지방 감소, 피부보습, 배변활동 원활 등의 개선을 입증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나잇살, 주름 등 세월의 흔적으로 고민하는 40, 50대 중년 여성층에서 주로 찾고 있다. 기초대사량 향상에 기여하는 갈색지방과 적색근육을 늘려 요요를 예방하고 피부 탄력까지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해당제품에 함유된 핑거루트 추출물 '판두라틴'은 ㈜뉴트리 특허기술인 나노유화(Phyto-emulsion) 기술을 응용한 '포접-분산 기술' 적용으로 인체 흡수율을 높였다. 아울러 콜라겐 합성을 돕고 분해를 억제해주는 '뉴피니션 다이어트'. 이너뷰티에 헬스케어까지 누릴 수 있는 해당 원료 및 기술은 올해 IR52 장영실 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알려지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최근 중·장년층의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건강한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선물을 선호한다"라고 전하며 "이너뷰티의 선두주자 ㈜뉴트리(Newtree)에서 출시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나잇살과 주름으로 고민하는 중년 여성층에게 새로운 활력이 되어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사랑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제품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3개의 박스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구매 및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