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무이자·경품행사

입력 2017-09-29 15:18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카드업계가 내수경기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카드사들은 이 기간 중 무이자 할부는 물론, 경품 행사와 포인트 적립 확대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여신금융협회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온라인, 전자상거래, 여행 등 주요 업종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주요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2~5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하고, 일부 가맹점에서는 최대 24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비씨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TOP포인트 사용액 재적립 이벤트, 맛집할인 등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는 백화점과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고 응모를 통해 주유, 정비업종이나 요식업종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밖에도 우리카드는 무이자 할부와 함께 전통시장 이용금액 10% 청구할인, 하나카드는 8개 업종 이용금액이 합산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현대카드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즉시할인이나 상품권을 제공하고, KB국민카드는 행사기간 동안 신용카드 이용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을 캐시백해줍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세부내용은 각 카드사별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