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유명 호텔에서 이뤄지는 1:1 개인별 맞춤 학습과 글로벌 리더십 함양
더드림유학이 오는 2018년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견문을 넓히고 어학실력도 향상할 수 있는 단기 해외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해외영어캠프는 어학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부모와 떨어져 해외에서 생활하며 독립심과 자립심을 키워 주체적인 자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맞벌이 부부에게는 방학기간 동안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해당 캠프는 대부분의 시간을 영어로 공부하고 활동하기 때문에 실전 어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1:1 개인 수업, 토론식 심화수업, 한국인 수학수업,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스스로 공부 및 생활할 수 있는 리더십을 키울 수 있다. 세부 시티 투어, 특급 리조트 투어, 아일랜드 호핑, 영어 장기자랑, 케이크 만들기 및 생일파티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글로벌 역량과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캠프 참여자는 필리핀 세부 시티 내 위치한 5성급 호텔인 Crown Regency Club Ultima에서 지내게 되며 개별 욕실과 청소, 빨래 서비스가 제공된다. 식사 또한 균형 잡힌 한식으로 준비되며 미리 식단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인 담당교사, 전문 간호사, 안전 요원의 24시간 밀착 관리가 이뤄진다.
개개인의 영어 실력과 수준에 맞는 맞춤수업으로 진행되는 더드림유학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신청이 가능하며 조기 등록 시 할인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해외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드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