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의 재발견, ‘팔로우미8S’ 만능 MC

입력 2017-09-29 09:41



임세미가 뷰티퀸으로 맹활약하며 MC로서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뷰티 프로그램 패션앤 ‘팔로우미8S’를 통해 첫 MC 도전에 나선 임세미는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만의 뷰티팁을 모두 공개하는가 하면 운동, 먹방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만능 MC로서의 활약을 펼친 것.

임세미는 첫 방송부터 자신만의 특별한 건강관리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평소 즐겨 먹는 아보카도 비빔밥 레시피와 먹방으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 버닝 운동과 자전거 라이딩으로 건강미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잡티 하나 없는 맑은 피부를 과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임세미는 남다른 패션 센스와 생활력 만렙의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평상시 즐겨 입는 내추럴한 패션부터 패셔너블한 운동복 패션, 가을 패션 등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임세미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텀블러와 밀폐 용기를 애용하는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며 생활 속 철저한 환경지킴이로서 많은 이들에게 동기부여를 선사했다.

특히 다른 출연진들과의 찰떡케미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임세미는 통통 튀는 리액션까지 발산하며 ‘팔로우미8S’의 공식 해피 바이러스로 맹활약을 펼쳤다. 또 매 회 MC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 대결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 차세대 ‘뷰티퀸’다운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렇듯 임세미는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어 앞으로 임세미가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