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린코스메틱, 신제품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업 에센스' 출시

입력 2017-09-28 18:09


맥클린코스메틱(대표 이승준)이 9월 27일,신제품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업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신제품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업 에센스'는 차별화를 위해 안티폴루션 성분을 접목시켰으며,안전한 소재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개발된 올인원화장품이다.

해당 브랜드의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업 에센스의 주요 성분은 크게 펩타이드,안티폴루션,보르피린,병풀추출물로 구성돼 있다. 이에 지속적으로 피부에 광이 나도록 하며, 핵심 4종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미세먼지에 의한 피부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성분인 안티폴루션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또한 수분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방패 역할을 해, 미세먼지를 포함한 황사 등기타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업 에센스는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사용 시,펩타이드성분이 피부 진피층을 침투해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맥클린코스메틱의 신제품은 안티에이징과 동시에 피부가 자생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모든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가벼운 제형을 갖고 있다. 또, 피부에 바르는 즉시 버블이 생기면서 부드럽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다.

맥클린코스메틱 이승준 대표는 "건대 신홍철 교수와 여러 화장품 업계의 연구진이 노력한 끝에 이번 신제품인 프리미엄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를 개발할 수 있었다"라며 "펩타이드볼륨업에센스를 매일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 보호는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관리해주는데 도움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관리에 도움될 수 있는 올인원화장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