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폼, 추석 연휴 열흘간 '열매 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

입력 2017-09-29 09:00


에코폼, 추석 연휴 열흘간 '열매 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

놀이방 매트 전문 기업 에코폼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인기품목 10가지를 열흘간 매일 할인 판매하는 '열매 세일'을 진행한다.

열매세일은 '풍성한 열매'를 맺는 추석을 맞이해 '열흘간 매일 세일'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열매 세일을 통해 에코폼의 '간편한 폴더매트'를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간편한 폴더매트는 국내 최초 개발된 틈이 없는 일체형 폴더매트로 기존 폴더매트가 가졌던 청소의 불편함, 무거움, 곰팡이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반려견 슬개골탈구 예방을 위한 미끄럼방지매트 '도그자리' 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수 있다. 도그자리는 푹신한 쿠션감의 숨쉬는 에어셀 구조로 반려견의 질환 예방은 물론, 집안인테리어와의 어울림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화이트마블 패턴을 출시했다.

이 밖에도 맘편한매트 오리지널,소프트 등 총 10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에코폼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하며 추석 명절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를 위해 정가 대비 50% 할인 계획을 진행하게 됐다"며 "열매 세일을 통해 고객들이 더 풍성하고 푹신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을 에코폼의 SNS 혹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