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모임센터, '일요일 대형부스 50%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9-28 14:44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토즈 스터디센터'로 잘 알려진 ㈜피투피시스템즈가 운영하는 '토즈 모임센터'가 일요일, 모임센터 내 대형부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50%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주요 비즈니스 거점이자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 '토즈 마이스 양재센터'에서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최대 16인까지 수용 가능한 중형 세미나 부스와 최대 26인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세미나 부스 예약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인 기준, 2시간당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희원 본부장은 "동호회,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취미 및 모임 활동이 증가하고 있으나 다수 인원이 모일 수 있는 대규모의 공간을 찾기란 쉽지 않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쾌적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모임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토즈 모임센터는 2002년 신촌본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등 주요 도시에 총 28개 지점을 운영 중으로 그룹스터디를 위한 중소형 공간뿐만 아니라 세미나, 컨퍼런스, 커뮤니티, 기업회의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이 가능한 공간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피투피시스템즈는 국내 공간서비스 시장을 개척한 기업이다. 토즈 모임센터를 비롯, 업계 최초 300 가맹점을 돌파하며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프랜차이즈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와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토즈 비즈니스센터'와 '토즈 워크센터' 등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공간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