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맛 감자탕,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제작지원

입력 2017-09-28 14:29


한식 프랜차이즈 참이맛 감자탕이 지난 27일(수) 첫 방영된 SBS의 새로운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에'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당신이잠든사이에는 과거 어느 날부터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남홍주(배수지)와 검사 정재찬(이종석)이 남홍주의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이다.

20대 핫한 배우인 이종석과 배수지의 멜로 연기와 코믹한 연기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며, 흐트러진 모습도 드라마 내에서 보여질 예정이어서 2017년 하반기의 가장 집중될 핫 한 드라마로 손꼽힌다.

그 외에도 검사출신 변호사 이유범 역에 이상엽과 정재찬의 바로 위 선배검사 신의민 역에 고성희 중요한 비밀을 간직한 한우탁 역의 정해인도 함께해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는 드라마이다.

참이맛 감자탕 본사 관계자는 "드라마 제작지원 비용은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시행 되는 것 인 만큼 가맹점에 전가하지 않고 본사에서 창업이래부터 전액 부담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제작 지원에 나선 ㈜참이맛은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을 위한 경영방침으로 업종전환 시 매장에서 사용하던 기기를 사용 할 수 있도록 허가해 주는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창업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참이맛 감자탕은 차별화된 맛과 20년간에 걸친 노하우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분야로 발돋움하고 있는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