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건강의료사업을 선도하며 국내에서 돌침대, 흙침대를 주력 제품으로 활동하는 ㈜현대의료기는 불만제로에 출연하여 양심업체로 소개된 바가 있다.
불만제로 측은 8개의 다른 업체에서 각 매트를 구매하여 전자파를 비교했다. 8개 매트 중 2mG 이하로 현대의료기의 매트만 유일하게 나와 불만제로 게시판에 양심업체로 게시되었다. 이로써 전자파에 관련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전자파환경인증 EMF 취득하여 전자파를 걱정하는 사람들과 업계에서 18년째 각광을 받고 있으며 2017년 수출액 20억을 달성하였다.
해당업체는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 을 획득하였으며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산하에 있는 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FDA를 등록 하였다.
현대의료기의 전기장판, 전기매트는 전자파가 없어 안전하다는 것을 국내방송, 미국, 베트남, 인도, 중국, 러시아 등 세계 수출을 인증으로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다.
이동학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나아가 전 세계 의료기, 돌침대 1위를 목표로 고급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질적인 변신과 열정으로 전 세계 의료기 분야의 리딩컴퍼니로 더욱 성장하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