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뗄라,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 신제품 출시

입력 2017-09-27 05:28
수정 2017-09-27 05:31


프랑스 오가닉 브랜드인 쌍뗄라(Centella)에서 속눈썹을 풍부하고 건강하게 하는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하여 엄선된 7가지 천연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속눈썹 깊숙히 케어를 하며 영양 및 보호, 속눈썹 강화와 탈모 방지 효과로 윤기있고 건강한 속눈썹으로 가꾸어준다.

피마자오일, 개암씨오일이 잦은 속눈썹 연장으로 손상되고 힘이 약해진 속눈썹을 건강하게 강화시키며, 병풀추출물은 속눈썹의 쇠퇴 방어 및 성장 촉진, 밀배아오일의 풍부한 비타민E는 눈썹에 볼륨 및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는 유럽 안정성 연구 기관 CERT의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한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래쉬 전용 면봉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4주 뒤 풍부한 속눈썹으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짧은 속눈썹과 손상되어 약해진 속눈썹을 강화하기 위해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하였다”며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으로 속눈썹에 볼륨과 활력을 부여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속눈썹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쌍뗄라의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기념으로 공식몰에서는 아이래쉬 전용 면봉 증정과 25%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중이며, 쌍뗄라의 제품은 공식몰과 크리마레(CREE’MAR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