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선경의 팬들이 선경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선경은 자신의 SNS에 "선경팬들 총출동 '밥을 한번 살까' 떼창. 대형버스6대. 손피켓, 현수막, 풍선. 여러분 사랑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현장 상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선경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선경은 지난 21일 오후 경기 파주시 M5 방송센터에서 진행된 '우리가요 한마당' 방송 녹화에 참석했다.
선경의 무대 소식을 접한 수도권 팬들은 송광호 노래교실이 마련한 대형버스 6대를 나눠 타고 현장을 직접 찾아 '선경 밥을 한번 살까', '선경♥사랑해요' 같은 문구가 적힌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아이돌 그룹 못지 않은 뜨거운 단체응원을 펼쳤다.
특히 선경이 무대에 오르자마자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환호성을 지르며 선경의 신곡 '밥을 한번 살까' 노래를 함께 따라하며 떼창하는 진풍경을 만들어내 선경에 대한 폭발적 관심과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녹화가 끝난 뒤 팬들을 만나기 위해 버스에 오른 선경은 버스 안에서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사진을 찍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선경이 출연한 '우리가요 한마당'은 국내 정상급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성인가요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