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앱 '썸타임' 업데이트 기념 친구초대 프로모션

입력 2017-09-25 14:51


이성 간 건전한 만남이 쉽지 않은 요즘 소개팅앱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고, 주선자와 걸끄러워지는 일 없이 소개팅이나 미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소개팅앱의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2014년 오픈 후 4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썸타임'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친구초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 업데이트를 실시한 '썸타임'은 회원들이 친구를 초대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앞으로도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높은 소개팅 어플 순위를 유지 중인 '썸타임'은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 분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한 소통, 1:1 문의 채널 등을 통해 건전한 이성 간 만남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주요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기본적인 이성 소개와 별도로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자신이 원하는 이성 유형을 선택해 소개받을 수 있고, 이성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나이를 맞춰보는 나이 심사, 4명의 이성 중 이상형에 가까운 순으로 선택해 보는 순위 심사, 이성이 바라본 나의 예상 나이 및 매력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밖에 서울 핫플레이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단체 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와 여성 회원 전용 커뮤니티도 한층 강화돼 운영된다. '썸타임' 측은 여성 전용 게시판을 운영하면서 여성 회원들의 요청 사항을 최우선으로 지원하는 우대 서비스를 확충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