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 매트리스 주말 특가 할인", 더슬립 가격 거품 뺀 타임 세일' 진행

입력 2017-09-24 08:00


최근 다양한 가구 브랜드 및 침구 브랜드들은 가을 성수기를 맞이해 소비자 확충에 열을 올리고 있다. 사은품 증정이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쏟으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는 '이색'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관심을 집중해, 효과적인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다.

이 가운데 씰리·템퍼 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더슬립(THE SLEEP)'은 '20% 타임 세일'을 통해 소비자들의 환심을 사고 있다. 더슬립은 해외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직판매 하고 있는 브랜드로, 꾸준한 할인 이벤트와 고품질의 제품군을 판매하며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더슬립이 진행하는 가격 거품 뺀 타임 세일 행사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품목에 20%의 세일 혜택을 적용하는 할인 이벤트다. 가을 성수기를 맞이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각광 받고 있으며, 주말만 이라는 시간 제한 하에 치러지는 만큼 참여 및 관심 열기가 뜨겁다.

20% 타임 세일에서는 고기능성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 전 제품 라인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른 라인업으로는 '킹스다운', '메그닉플렉스', '에어룸', '옵티멈' 등이 존재한다.

특히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페딕 플렉스 엘리트', '컨투어 엑소디 럭스', '클리우드 릭스 브리즈', '씰리 포스처 페딕의 퍼포먼스, A2라신타', '코스타 블랑카'와 같은 인기 상품들이 할인 판매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슬립이 이처럼 가격거품을 뺀 특가 타임 세일을 실시할 수 있는 기반은 독특한 유통 과정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현재 더슬립은 최대한 유통 단계를 줄이는 한편, 각 전시장 인근에 위치한 창고로 바로 제품을 들인 후 보관하는 운영 방식을 취하고 있다.

한편 20% 타임 세일을 실시하는 더슬립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창고형 전시장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만져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러한 더슬립은 수도권 최대 규모에서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고,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